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3D프린팅연구조합에서 운영하는 판교FAB은 ‘2023년 이용자 네트워킹데이’를 오는 9월21일 오전 9시40분부터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1동 2층 세미나 1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킹데이는 서비스 이용자들과 이용자의 사업화 추진을 위한 정보제공 및 시설 운영의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반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온라인 스토어 기획·운영 및 홍보 활성화 관련한 전문강연, 맞춤형 제품화 지원, 아이콘 등 개선사항 및 신규 프로그램 수요를 위한 참석자 간 자유 논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네트워킹데이 종료 후에는 만족도 설문조사가 진행돼 행사 정기 개최 추진, 이용자 모니터링, 3D프린팅 제품 양산화 수요발굴 연계 추진 등 판교FAB의 향후 계획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판교FAB 이용기업, 중소벤처 및 스타트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약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행사 등록은 온라인 신청서(https://forms.gle/sRjCDviQjsWsFUpW6)에서 가능하며, 행사 관련 문의는 전화(031-5171-5900)나 이메일(cha0210@3dpro.or.kr)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4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