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경영전문 미디어그룹 테라핀(Terrapinn)이 ‘스크랩 메탈 국제 컨퍼런스 2010’을 개최, 세계 스크랩 분야 기업과 관계자들이 관련 정보와 이슈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크랩 메탈 산업계 세계 각국의 기업과 바이어가 만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국제 컨퍼런스로, 아시아 주요 스크랩 메탈 바이어와 국제 리사이클(Recycle) 기업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컨퍼런스는 △스크랩 메탈 산업의 세계 시장의 수요 예측 △스크랩 메탈 산업의 수출입 규제의 최근 동향 △신규 시장으로부터의 새로운 공급 현황 논의 △폐전자기기 재활용 분야 심층 토론(Electronic Recycling Summit)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할 예정이다.
시장조사 기관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전반의 새로운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스크랩 메탈 분야의 효과적인 비즈니스 제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나 참가신청은 글로벌 인포메이션 웹사이트(http://www.giikorea.co.kr/conference/scrap10)나 전화(02-2025-299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