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원장 서규석)가 신규 직원들이 업무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했다.
충남테크노파크는 올해 신규 채용된 23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신규 임용 직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부터 20일까지 14일 동안 중소벤처기업연수원 충청연수원에서 진행된 교육은 신규직원에게 필요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신규 임용 직원들의 직무 역량 전문성 강화를 위해 △테크노파크의 역할과 기능 △지역 산업 정책과 충남산업 현황 △기관 현황 및 주요 사업 안내 △충남테크노파크 부서 견학 △재단 규정 이해 △공문서 작성법 △셀프 리더십 △청렴 교육 등이 실시됐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직무 교육을 통해 재단에서 진행하는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실무에 밑거름이 될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테크노파크 서규석 원장은 “재단에 잘 적응하여 혁신 역량을 갖춘 주도적인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재단의 비전과 경영 목표를 생각하며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을 당부한다”며 “앞으로도 직원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4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