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가스 전문기업 가스켐테크놀로지(주)(대표 조창현)가 스마트 제조 혁신 활동을 통해 경영 성과 향상과 제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지난 5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 개막식에서 최상준 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주관으로 진행된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은 중소기업 기술혁신 의욕 고취 및 전국 스마트공장 3만 개 보급 성과를 홍보하고, 향후 새로운 스마트제조혁신 추진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제조혁신 부문은 스마트 제조 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국내 중소·중견 제조 산업의 고도화 구현과 국가 산업 발전 및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 기업에 표창한다.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스마트공장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가스켐테크놀로지는 고압가스 충전시설에 자동제어시스템을 도입해 공정 환경 개선을 통해 근무 환경 개선, 효율적인 경영관리와 편리성과 안정성을 확보했고, 수익성도 향상 됐다.
또한 IT기술을 접목한 가스충전 자동화시스템에 대한 자체 기술을 확보해 특허를 출원했다.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최신기술과 장비를 적용하는 등 선진화된 충전·제조시설을 갖춰 생산효율을 높였고, 실시간모니터링, 품질분석 등의 관리시스템의 연계로 최대의 업무생산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상준 가스켐테크놀로지 이사는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현재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품질 강화 및 제품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국가산업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2년 설립된 가스켐테크놀로지는 산소·질소와 같은 산업가스와 초고순도·반도체용 특수가스, 수소 및 드라이아이스 뿐만아니라 LPG와 같은 연료용 가스에 이르기까지 산업에 필요한 가스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1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