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6 12:36:11
기사수정

▲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회원들이 울산중앙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회장 한국석유공사 상임감사위원 최형주)가 우수 역량을 보유한 청소년들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이하 울감회)는 ‘울산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장학금 전달식’을 15일 울산중앙고등학교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울감회의 소속 감사들과 박태호 울산중앙고등학교 교장 등이 참석해 장학생 3명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울감회는 울산지역 공공기관의 자체 감사기구 감사역량 강화 및 감사조직의 교류 협력 활동을 위한 감사협의체다.


△근로복지공단(김승석 감사) △울산과학기술원(김혜경 감사) △울산항만공사(손형순 감사) △한국동서발전(김상철 감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조병기 감사) △한국산업인력공단(이성경 감사) △한국석유공사(최형주 감사) △한국에너지공단(전은수 감사) 등 8개 기관의 감사(위원)로 구성돼 있다.


울감회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이행과 나눔 실천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장학금 기부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울산중앙고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울감회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평소 품행이 바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선정해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최형주 울감회 회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면서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고, 울감회는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태호 울산중앙고등학교 교장은 “울산지역 공공기관에서 지역사회 장학 행사를 주관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오늘 장학금을 수여 받은 학생들이 꿈을 펼쳐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0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