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30 09:46:19
기사수정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대표: 심진욱, 박인규)는 오는 9월22일부터 9월23일까지 최신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뮬레이션 활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태성에스엔이 CAE 컨퍼런스(Conference)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ccelerate’를 주제로 진행되는 본 컨퍼런스는 엔지니어링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트렌드를 조망하고 앤시스(Ansys)를 비롯해 CAE 해석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산업군별 해석 솔루션과 산업 현장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콘텐츠를 소개한다.


이날 태성에스엔이 심진욱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해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이상목 연구위원의 ‘디지털 탈바꿈과 제조업 비즈니스 모델’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문윤완 팀장의 ‘한국형발사체(누리호) 개발 및 향후 계획-‘엔진중심’ △한국조선해양 한성곤 전무의 ‘수소 에너지 산업의 현황 및 엔지니어링’ 등 기조연설이 진행된다. 


이후 자동차, AV/EV, 헬스케어, 전기전자, 조선, 배터리, 항공방산, 플랜트, 중공업 등 다양한 산업군별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활용 방안과 기술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도 함께 개최되며 홍보관, eXzone, 상담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태성에스엔이 심진욱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깊이 있고 가치 있는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협력하여 고객과 엔지니어링 산업 모두가 성장하는 기술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는 태성에스엔이의 고객사 및 관련 기관, 업계, 대학 등 엔지니어 및 연구원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등록은 태성에스엔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0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