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초대형 압력용기 제조전문 기업 ㈜엔케이에테르(대표 위호선)가 ‘(주)에테르씨티’로 사명을 변경하고 세계적인 가스 운송 및 저장 시스템 기업으로의 도약에 나선다.
이번 사명변경은 에테르씨티가 탑티어 초대형 압력용기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위상을 확립하고 수소 및 각종 가스 운송 및 저장 시스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역량 강화를 통해 선도적 위치를 선점하기 위함이다.
에테르씨티(AETHER CT Co.,Ltd)는 천상의 물질로 표현되는 에테르(Aether)와 최상의 용기 제작 기술력(CT, Container Technology)의 의미를 사명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사가 가스를 안전하게 충전·운송·저장해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 향상과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에테르씨티는 지난 30년간 축적한 초고압 가스용기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반도체 특수가스, 수소 에너지, 천연가스 및 각종 산업용 가스 운송·저장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소 튜브트레일러와 수소충전소용 초고압 강재압력용기(Type 1)를 제작하는 기업으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유럽, 미국,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세계일류상품 인증기업으로서 국내를 비롯해 세계 일류 고압용기 메이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테르씨티 관계자는 “에너지와 가치를 최고 품질의 용기에 안전하게 담는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테르씨티의 사업자등록번호, 회사 주소지 등의 회사정보는 이전과 동일하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9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