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3 14:10:54
기사수정

▲ 스피라(Sphera®)의 지속가능성 및 ESG 보고


ESG 성과·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스피라(Sphera®)가 탄소 배출 공급망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스피라(Sphera®)는 Life Cycle Assessment (LCA) Automation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CA Automation 솔루션은 생애 주기 평가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등 스피라(Sphera)가 기존에 보유한 Product Sustainability 역량을 확장한 것이다. LCA 수를 1000배까지 늘려 경험이 풍부한 LCA 전문가가 성과를 창출하는 대신 분석, 향상할 수 있다.


스피라 차세대 솔루션은 기존 보유 시스템과 통합돼 고객 제품 포트폴리오의 환경 발자국에 대한 포괄적 형태의 실시간 분석 및 인사이트를 신속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이번 솔루션은 고객들이 탄소 발자국을 동시에 대규모로 계산하고, 청정 전력원 활용 혹은 생산 공정 변경 등 배출량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한 변수에 대한 조정을 모델링할 수 있도록 광범위하게 관리된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다.


LCA Automation은 제조업, 소비재, 페인트, 화학 등 공급망이 복잡한 분야에 소속된 기업들이 설계에서 분해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보다 효율적으로 줄이도록 지원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한다.


향상된 예측 기능은 각 단계에서 통합된 지속 가능성을 통해 기업의 전사적 의사 결정을 촉진해 각 부서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선제적으로 예측, 통제하도록 한다.


Paul Marushka 스피라 CEO 겸 사장은 “기후 변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각종 규제와 소비자 인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LCA Automation은 탈탄소화에 가장 필요한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엔지니어들이 지속 가능성이 강화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뒷받침하고, 더 낮은 탄소 배출 공급망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8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