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는 바이오 LED LAMP 2모델을 지난 7월 미국시장 출시에 이어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오니스 특허기술인 자연친화적인 공기청정기술 IPI(Ion Plasma Ion)를 응용, 다양한 실생활에서의 공기 제균 효과와 살균효과가 탁월하면서도 무드등이 아닌 LED조명기능을 겸비했다.
이에 앞서 이 제품은 국내 출시되기 한달전인 지난 7월15일에 이미 미국시장에 선을 보였는데 출시 일주일만에 예상하였던 물량이 바닥이 나, 제품공급에 차질이 생길 정도로 호응이 좋았다. 이 때문에 국내 출시를 한달정도 지연시키는 결과까지 초래하게 됐었다.
자연친화적인 이오니스 공기청정특허기술은 공기중의 수분을 분해해, 활성수소와 산소음이온을 다량으로 발생시켜 공기중의 바이러스와 알레르기 원인물질등을 제균해 자연 소멸시키는 공기 제균 방식이다.
이 이오니스 기술에 기존 조명등에서 발생하는 자외선이나 적외선이 전혀 발생되지 않고 주파수에 의한 빛의 산란이 전혀 없는 99.9% 자연광에 가까운 10W급 SUPER POWER LED조명등 기능을 지닌 바이오 LED LAMP이다.
이 모델은 기존의 단순한 음이온만 발생하는 타사 모델 대비 이 제품에서 나오는 음이온과 수산라디칼 이온에 의거 공기중의 수분을 분해해 자연친화적인 산소 음이온과 살균 및 제균력이 탁월한 활성수소를 다량으로 발생시켜 음이온만 발생시켜주는 기존 타사의 모델에서 탈피해 제균 효과가 탁월한 공기청정기다.
또 가정이나 빌딩의 실내 공기(담배연기,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등의 유해성분의 제거)뿐 아니라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질환 등 의료분야, 농축산업 분야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아울러 LED조명 기능도 기존의 단순한 무드등의 개념에서 탈피, 기존의 무드등과 더불어 최근 급속도로 각광받고 있는 LED조명기능에 기존에 친숙한 형광등 불빛에 가까운 PURE WHITE(기존의 COOL WHITE와 WARM WHITE보다 몇 배 자연친화적인 색상)칼라의 자연광에 최고로 가까운 자연친화적인 칼라를 개발, 30,000룩스의 SUPER POWER LED조명도 같이 선보이기에 쓰이는 장소(학교, 사무실, 음식점, 병원, 노래방, 카지노, 컴퓨터방, 골프연습장등)에 따라 적재적소의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하루 중 90% 이상의 시간을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실내공기와 조명은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로, 밀폐된 건물, 새집증후군, 빌딩증후군 등의 환경성 질환들이 이슈화되고 있다”며 “이오니스 자연친화적인 공기청정기술이 실내공기 질의 혁신을 주도하며, 모든 실내공간에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으며, 이 기술의 적용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대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금회 출시하는 제품을 필두로 국내 시장의 대리점 및 총판 조직도 대대적으로 모집, 사업을 개편해 나가겠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제품 판매가격은 77,000원이며, 제품 문의는 전화(02-894-5355)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695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