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4 18:22:49
기사수정


▲ 아이라이즈®가 적용된 건물

선도적인 과학기술 기업인 머크가 건축용 액정 윈도우의 고객 확장에 나선다.


머크는 가디언 글래스와 아이라이즈®(eyrise®) 다이내믹 액정 윈도우 판매를 커미션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머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적인 유통채널을 활용함으로써 액정 윈도우 사업의 고객층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가디언 글래스의 유럽, 러시아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제네럴 매니저인 거스 보크하우트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는 건물 외관을 위한 솔루션 전체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라이즈®는 다이내믹 태양광 조절기능과 색상, 형태 및 크기 다양성 등 혁신적인 특징으로 가디언의 고기능성 코팅 유리 제품을 보완해줄 것”이라며 “상업적 프로젝트 분야에서 가디언 글래스가 보유한 전문성을 결합시키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우리 고객들에게 더욱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머크 기능성소재 사업부 디스플레이 솔루션의 마이클 헤크마이어 수석부사장은 “첫번째 아이라이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는 머크가 혁신건축 분야에서의 액정 기술 적용을 마스터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또한 “이제 우리의 목표는 아이라이즈® 제품을 새로운 시장 및 지역에 도달시킬 수 있도록 확장하는 것이다. 우리는 가디언 글래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그들이 가진 건축업계 노하우와 네트워크 및 전문적인 영업조직을 활용해 새로운 시장 세그먼트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라이즈®는 다이내믹 스마트 글래스를 통해 현대 건축이 요구하는 심미성과 기능성 사이의 균형을 탁월하게 잡아낸다.


아이라이즈® 다이내믹 액정 윈도우는 낮시간의 자연광을 살리면서도 온디맨드 방식을 통해 태양광으로 인한 눈부심을 완화해 즉각적인 차양 효과를 선사한다. 사생활 보호 기능 제품의 경우, 투명에서 반투명으로 즉시 전환하여 필요할 때마다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머크는 2020년 두 개의 건축 등대 프로젝트(architectural lighthouse project)에 대한 설치 단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각각 독일 라이프치히의 크레인 제작업체 키로우(Kirow)와 카를스루에의 컨설팅, 기획 및 관리기업 FC Group과 함께 했다.


작년 새로운 라미네이션 유닛의 통합을 통한 벨트호벤 생산시설 증강이 완료되어, 전체 생산 수율을 보다 더 최적화시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2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