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7 15:50:58
기사수정

 

▲ ‘DIO Ortho navi. Clear Aligner’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주자인 디오(대표이사 김진백)는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에 대한 국내 인허가 취득을 완료하고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지난 15일 밝혔다.

 

‘DIO Ortho navi. Clear Aligner’는 기존 투명교정 장치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이다. 세 종류의 단계별(Soft, Medium, Hard) 투명교정 장치로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치료과정 또한 단계별로 나눠 결과에 따라 치료 목표를 다시 설정함으로써 정교한 치료가 가능하다.

 

특히 30일 이상 소요됐던 해외의 투명교정 장치 제작 기간을 주문전용 웹사이트와 빠른 배송시스템 구축을 통해 2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대폭 단축했다. 그 외에도 웹사이트에서 교정치료 전·후에 대한 가상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치료 현장에서는 치아와 투명교정 장치의 안정적인 부착을 돕기 위해 어태치먼트(Attachment)를 치아 하나하나 손수 제작해야 했다. ‘DIO Ortho navi. Clear Aligner’는 디지털 어태치먼트를 통해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와 효율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하반기에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디오는 향후 제품 출시를 통해 디지털 투명교정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디지털교정 시장 지배력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디오 관계자는 디오의 3D프린팅 브라켓 교정의 장점은 이미 임상 결과를 거쳐 검증됐다맞춤형 3D 프린팅 브라켓과 투명교정 장치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각 장치가 가지는 장점을 십분 활용해 교정치료의 정밀성과 편의성 모두를 갖춘 디지털교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2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M3파트너스
엡실론 뉴
프로토텍 2022
캐리마 2022 직사
코스와이어 세로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3D시스템즈(2020727)-260
대건테크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