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청송(양방향)휴게·주유소가 종사자들의 서비스 의식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청송(양방향)휴게·주유소는 지난 11월18일 한국도로공사 상임이사직 겸 교통문화운동본부 박용훈 대표를 초청해 ‘소비불황시대의 휴게시설 대응 전략’의 제목으로 종사원 서비스 의식 개선 교육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은 청송휴게시설의 운영업체인 ㈜남영전구 소속 전 휴게소를 대상으로 전사적으로 실시했으며, 해외 선진휴게시설 사례 소개 및 날로 심화되는 경제 불황속에서 공공시설인 고속도로휴게·주유소에서 고객에게 어떠한 서비스로 응대하고 접근할 수 있는가를 심도 있게 토론하고 생각해보는 뜻깊은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한 종사원의 서비스 의식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된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수영 휴게·주유소장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종업계를 주도하는 고속도로 휴게시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0876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