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5:59:35
기사수정


▲ 지난 25일 영주초등학교에서 열린 옐로카펫 완공식에서 SK머티리얼즈 장용호 사장(맨 右), 윤명희 영주초등학교장(右 두번째), 장욱현 영주시장(右 세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붙이는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SK
머티리얼즈가 지역사회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SK머티리얼즈(대표 장용호)는 영주시(시장 장욱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창연)와 함께 경북 영주 시내 초등학교 인근 횡단보도에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옐로카펫을 설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옐로카펫은 영주초, 남산초, 가흥초, 서부초 등 영주 시내 4개 초등학교 인근 정문 및 사거리 횡단보도 5곳에 위치해 있다. SK머티리얼즈가 설치 사업비를 지원했으며 설치 작업 및 유지 보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영주시가 각각 맡았다.

 

옐로카펫은 횡단보도 진입부의 바닥과 벽면을 가시성이 높은 노란색으로 칠한 교통안전 시설물이다. 옐로카펫에서 대기 중인 보행자는 운전자가 쉽게 인식하기 때문에 교통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SK머티리얼즈는 지난 25일 영주초등학교에서 장용호 사장, 장욱현 영주시장, 이중호 영주시의회 의장, 영주교육지원청 김점섭 교육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창연 경북지역본부장, 윤명희 영주초등학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옐로카펫 완공식을 갖고, 설치 후원금 전달, 미끄럼 방지 패드 설치 세레모니를 비롯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SK머티리얼즈 이강윤 대외협력실장은 지역 사회의 안전 수준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사회공헌 추진 목표에 따라 이번 옐로카펫 설치를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0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