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앤시스코리아(ANSYS Korea, 대표 문석환)는 앨리트 채널파트너인 태성에스엔이와 공동으로 5월16일 롯데호텔월드에서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출시된 앤시스의 다양한 솔루션과 신기술이 소개된다. 또한 △구조 △유동 △전기 △전자 △반도체 5개 분야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앤시스의 Discovery Live 핸즈온 세션, 적층제조(Addictive Manufacturing) 특별 세션, 협력사 AWS, Rescale, PTC, HPE의 제품 홍보 및 전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컨퍼런스 오전 세션에서는 앤시스코리아 문석환 대표, 태성에스엔이 김지용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앤시스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데이브 펄스(Dave Firth)와 KLIO DESIGN 윤정채 실장, 카이스트 김정호 교수 등 내외부 인사의 기조연설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그리고 이를 이끌어가는 앤시스의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카이스트 이봉재 교수, 전북대학교 서일환 교수, 국방과학연구소 김선태 박사 등 구조, 유동, 전기, 전자, 반도체 분야에서 저명한 학계 관계자 및 고객사의 전문가가 산업 최신 기술과 사례를 공유하게 된다.
적층제조 특별세션에서는 △주승환 한국적층제조사용자협회 회장 △Richard Painter ANSYS △김기범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박사 △장동훈 피치밸리 대리 △전효승 태성 DfAM 연구소 △홍석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박사 등이 주제발표에 나선다.
앤시스코리아 문석환 대표는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에서 업계 및 학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미래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정보 공유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앤시스의 고객사, 관련 업계 및 학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사전 등록은 5월9일 18시까지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