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15:42:23
기사수정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가 9년 연속 고객만족도조사 우수등급을 달성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가스안전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A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0년 이후 9년 연속 우수등급을 달성한 것이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매년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올해는 총 245개 공공기관(공기업 25곳, 준정부기관 92곳, 기타공공기관 128곳)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가스안전공사는 공공안전그룹 내 A등급을 획득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무엇보다 국민공감 신뢰경영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가스안전 책임기관으로 거듭나고자하는 가스안전공사 전체 임직원의 의지가 반영됐다.


특히 대내외 환경 및 평가 내용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 직원의 CS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등 노력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낸 것으로 평가받았다.


김형근 사장은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가치경영의 지속적 추진과 더불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해 국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최고의 가스안전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9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