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최신 신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소개하며,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는 최근 382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요 신제품은 △Maxim Integrated MAXREFDES101 건강 센서 플랫폼 2.0 △Molex Spot-On 1.5mm 및 2.0mm 커넥터 시스템 △Renesas Electronics Synergy™ AE-CLOUD2 LTE IoT 연결 키트 △Bourns BPS 정밀 압력 센서 등이다.
Maxim의 MAXREFDES101은 Maxim이 생산하는 포괄적인 제품들이 결합되어 의료 애플리케이션에서 빠른 프로토타이핑, 평가, 개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체온, 심박수, 심전도를 정확하게 모니터링한다.
Molex의 Spot-On 1.5mm 및 2.0mm 커넥터 시스템은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SMT 유형의 포팅 와이어-보드 연결 커넥터 시스템이다. 처리 기능과 기계적 신뢰성이 개선되었으며 물 유입으로 인한 피해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Renesas의 Synergy AE-CLOUD2 키트는 완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레퍼런스 설계 장치를 제공하므로 개발자는 셀룰러 연결 옵션을 평가하고 LPWA(저전력 광역 통신망) 셀룰러 IoT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산업 자동화, 에너지, 건물 및 가정 제어, 위험도 중저 수준의 의료 및 군사/항공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한 첨단 센서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Bourns의 BPS 라인 제품들은 고민감도/정밀도, 장기간 신뢰도를 제공하고 고온에서 작동하며 혹독한 매체와 호환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관계자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며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