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로덕츠가 KCC 세종공장에 산소 및 산소 연소 장치를 포괄하는 통합 솔루션 공급을 통해 유리 섬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에어프로덕츠는 최근 KCC 세종공장에 Cleanfire®(클린파이어) 버너를 포함한 산소 연료 장치 및 원료 산소를 공급하기 위한 ‘PRISM® 진공 흡착(VSA) 산소 발생기’ 등 통합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KCC 세종 공장의 새로운 유리 섬유 생산 라인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새로운 산소 생산 라인은 2019년에 가동 될 예정이다.
에어프로덕츠가 제공하는 Cleanfire® 버너는 산소를 연료로 유리 용해에 사용되며, 배기가스는 줄이면서 유리섬유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PRISM® 진공 흡착(VSA) 산소 발생기’는 압축공기에서 질소를 흡착해 산소를 생산하며, Cleanfire® 버너의 동력으로 사용되는 산소를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공급한다.
에어프로덕츠는 산소 연료 기술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이미 1,500개 이상의 Cleanfire® 버너를 설치한 바 있다. 이 기술은 질소 산화물 배출량을 80% 이상 감소시키고, 10∼35%의 에너지 절약과 25%의 생산성 증가, 자본 감소, 효율 및 유리 품질 향상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프로덕츠는 가스 공급에서부터 Cleanfire® 버너 및 기술력, 맞춤형 제어 시스템, 기술 및 설계 전문 지식, 시운전 서비스, 안전 및 현장 교육, 유지보수 계약 및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는 통합 산소 연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어프로덕츠 관계자는 “에어프로덕츠는 KCC의 세종공장을 포함한 KCC의 다양한 생산 라인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 해왔다”며 “에어프로덕츠의 산소 연료 연소 기술 및 통합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확신을 갖고 KCC의 성장 계획을 지원하는 것은 영광이며, 에어프로덕트는 전 세계 유리 제조업체들이보다 생산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