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로덕츠코리아(김교영)가 이웃사랑 성금 1억원을 기탁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선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지난 3월8일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에 이웃사랑 성금 1억원을 기탁하고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에어프로덕츠 미국 본사와 연계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평택에 위치한 △성육보육원 △송탄노인복지센터 △아름드리나무 지역아동센터 △평택나눔지역 아동센터 △한국지체장애인 협회 경기도 평택지회 등 5개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 어르신 및 아동들에 대한 지원이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에어프로덕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일회성, 보여 주기식 이벤트가 아니라 평택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지역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지역사회의 상생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평택 지역에서 더욱 발전된 사회공언 모델을 개발해 지역주민들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고순도 질소 및 산소 등을 생산하는 산업용 가스 제조업체로 40여년간 전국 10여개 사업장에서 고품질의 산업용 가스를 생산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평택에는 2015년 장단산업단지에 입주해 2017년 2월 1단계 공장을 준공, 삼성전자 고덕반도체 공장에 산업용 가스 공급을 개시한 바 있다.
2017년 6월 관내 5개교에 장학금 및 학교발전 기금 6,700만원을 시작으로 지역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인종, 종교, 성별, 장애, 취약계층 등에 대한 편견을 지양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업으로 각 사업장별로 지역경제 활성화, 다양한 지역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