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코는 사명, 신념, 의지의 사훈아래 고품질의 고급가스 안전검사기기를 개발 제조해 대형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역점을 두고 제품 생산에 매진해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미리코는 가스 계측장비 및 기기의 최고의 메이커로 성장했습니다”
지난 8년간 미리코를 믿고 제품을 사용해 준 모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방용기 대표는 말했다.
지난 2000년초 가스검지기 한제품 개발을 시작를 사업을 개시한 방용기 대표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변함 없는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그는 또 “기업이 성장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길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품질 향상과 신속한 고객서비스 정신”이라고 강조했다.
따라서 지금의 아날로그 방식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빠른 전환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그는 앞으로는 최첨단시스템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미리코는 매년 국내를 비롯 해외 전시회 참가한 결과 다양한 검지기를 중국, 영국 브라질, 싱가폴, 나이지리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다.
방용기 대표는 “특히 올해는 정보통신 산업사회의 안전을 지키는 지킴이로서 새로운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제공함과 동시에 질 높은 서비스로 가스검사기기 및 계측장비 사용에 불편함을 덜어 드리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