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16 15:58:25
기사수정

▲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LG 시그니처)’로 중국 프리미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LG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LG 시그니처)’가 중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LG전자는 14일 북경 피닉스 국제 미디어센터(Phoenix International Media Centre)에서 LG전자 중국법인장 이혜웅 부사장, 중국가전협회 이사장 장펑, 중국전자영상협회 회장 호야빈 등을 비롯해 주요 거래선, 현지 언론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시그니처’ 중국 출시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중국 각계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개성있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이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방송사와 제휴해 TV로 생중계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중국 유명 사진작가 옌쯔숑,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유명가수이자 미식가 알렌 린,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 시상의 CEO 쑤망,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중국 유명 언론인이자 자선사업가 양란이 각각 소개했다.

‘LG 시그니처 냉장고’를 소개한 알렌 린은 “문을 노크하는 동작만으로도 냉장고 내부를 볼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은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다”며 “에너지 절약은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극찬했다.

LG전자는 이달 말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LG 시그니처 전 제품(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을 중국 시장에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9월부터 유럽과 북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중국에서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LG 시그니처 제품과 유명 건축물 간의 디자인 유사성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LG 시그니처의 超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LG전자 중국법인장 이혜웅 부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국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1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