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PAKE 폴리머 솔루션 제공업체 빅트렉스가 독일에 항공우주, 자동차, 전자, 에너지 소재 혁신기술을 소개한다.
빅트렉스는 10월19일부터 26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K 2016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VICTREX™ PEEK 폴리머 신제품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품 외에도, 혁신적인 통합형 제품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성형기술을 이용해 항공우주 산업용으로 개발된 새로운 빅트렉스 AE™ 250 복합소재등 다양한 신기술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자동차 산업 부문에서는 기어 및 e-모터 솔루션을 선보이고, 석유가스 산업 부문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PEEK 폴리머와 최장 길이의 제품으로 구현된 PEEK 구조의 복합소재를 소개한다.
빅트렉스는 극한 조건에서도 강한 내구성과 견고한 어플리케이션 제품을 단기간 내에 적은 비용으로 개발해야 하는 고객들을 최적의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K 2016 전시회에서 이러한 새로운 PAEK 기반 솔루션과 중요 어플리케이션의 사례를 소개한다.
35년전 고기능 열가소성 PEEK 소재를 처음 상업적으로 생산한 빅트렉스는 오늘날 소재 관련 전문지식을 활용해 표적 접근법(targeted approach)을 주요 고객 산업의 통합형 제품과 다운스트림 제품에 적용한다.
특히 빅트렉스는 석유가스 산업의 마그마 글로벌(Magma Global Limited)사 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제조업 및 의료 분야의 메가 프로그램을 통해 연구개발과 선별적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