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스플로러가 중국에 지사 설립을 통해 해외진출의 발판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또한 금속코팅용 그래핀 잉크와 프린팅용 전도성 페이스트등 신제품 출시도 꾸준히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올 5월 세계최초 비산화 그래핀 원천소재 및 그래핀 응용제품 전문회사인 ㈜멕스플로러 (대표이사 강성웅)가 지난 18일중국 (천진)에 해외지사를 최초 설립했다고 밝혔다.
㈜멕스플로러는 세계 최고수준의 비산화 그래핀 양산 기술을 보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 비산화 그래핀 잉크 및 순수 수분산 그래핀 페이스트 제품 등을 생산하여 왔다.
또한 자사 고유의 비산화 그래핀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업체들과 비산화 그래핀을 이용한 첨단응용제품군을 개발하고 있다.
㈜멕스플로러 강성웅 대표는 “㈜멕스플로러는 2015년에 수계(water-based) 및 유기용제에 분산된 최고품질의 비산화 그래핀 제품을 양산 및 출시했고 이를 이용해 다양한 그래핀 첨단응용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자사의 비산화 그래핀을 기반으로 하는 금속코팅용 그래핀 잉크 제품 (Metal-coatable Graphene-ink)과 차세대 인쇄용 전도성 소재로 부상할 프린팅용 전도성 그래핀 페이스트 (Printable Conducting Graphene-paste)제품을 올해 한국 및 중국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중국 해외지사 설립으로 세계소재산업시장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딘 ㈜멕스플로러는 올해로 5번째 개최되는 중국 국제 나노 기술전시회(상해, 5월31일~6월2일)에 참가해 비산화 그래핀 원천소재 및 응용제품군을 출시 및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