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수소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수소수 캔음료를 대중에 본격 선보였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11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인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했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소수 캔 음료 ‘수소샘’을 출품했다.
수소수는 수소가 다량으로 포함돼 항산화 효과가 큰 물로, 탄산수를 잇는 기능성 프리미엄 워터로 주목받고 있다.
수소샘은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자체 연구소인 수소수 바이오연구소의 지속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로 기존 수소수 제품보다 수소 함량과 보존력을 높인 제품이다. 덕유산 청정수에 수소를 직접 주입했으며 가벼운 수소가 빠져나오지 않게 하도록 세계유일 특허기술을 보유한 블루버큐리社의 보존 마스킹 제조 공법을 적용했다.
특히 제품 포장을 알루미늄 파우치에서 알루미늄 캔 타입으로 변경해 유통기한을 최대 2년까지 늘린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시간당 8톤의 수소수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구축했으며 250ml 캔 기준으로는 연간 1억개를 생산할 수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샘을 이달말부터 시중에 본격 유통할 예정이며 현재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수소샘 가격은 250ml 캔 기준으로 1,500원 수준으로 책정됐다.
회사는 또한 기존 제품인 나토키나제, 식물성 오메가3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기능성 원료에 대한 마케팅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일반 소비자를 위한 룰렛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경품으로 수소샘과 애니닥터뷰티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지난 4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더 헬스 인더스트리 서밋 2016’과 3월 일본 ‘동경 건강산업박람회 2016’에도 출품해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중국 홍콩 베트남 독일 등 해외 전시회 출품을 통해 수소수와 나토키나제, 관화육종용을 활용한 육모제 등의 해외 수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