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체에 렌크라트(ACE Lenkrad)’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자사의 ‘엔블루 HD plus’ 제품이 ‘최우수 타이어(Test Winne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체에 렌크라트’紙는 독일, 오스트리아 등 독일어권의 자동차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60만부 이상 발행되는 유력 자동차 전문지다.
이번 테스트는 유럽에 판매되는 주요 10개 브랜드의 여름용 타이어 제품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차량에 장착, 성능을 평가했다.
‘엔블루 HD plus’제품은 다양한 평가 항목을 합한 총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자동차 주행성능과 밀접히 연관돼 있는 젖은 노면에서의 핸들링, 제동력, 수막현상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지난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엔블루 HD plus’제품이 ‘강력추천(very recommendable)’에 선정됐으며,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에서도 사계절용 ‘N5000 Plus’, 겨울용 ‘윈가드 윈스파이크’ 2개 제품이 ‘Very Good’ 등급에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 잇따른 호평을 받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9020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