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9 14:49:24
기사수정

▲ 린나이코리아가 5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제품 품질과 서비스 고객 만족 부문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았다.

린나이는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5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학·연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시스템, 제품개발 및 기술력, 고객만족 등의 13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린나이는 그 동안 꾸준한 연구개발의 노력을 통해 고효율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왔다. 특히 사물인터넷기술과 접목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로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 업소용 가스기기 등 가스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 S 시스템’과 ‘동절기 특별 서비스’, 업계 최초 ‘콜센터 구축’ 및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기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 등의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 관계자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7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컨트롤즈 260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