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바이오의료기기산업핵심기술개발사업 및 포스트게놈다부처유전체사업 수행과제 성과물에 대한 정보공유와 평가를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원장 성시헌)은 13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바이오 R&D사업 학회연계 성과발표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한국생물공학회의 연례 국제심포지움 30주년 특별 행사인 ‘Shifting Gears from Academia to Industry’의 세부내용으로 바이오 R&D사업의 성과발표를 통해, 기업의 기술성과 및 산업계 발전동향을 공유하고, R&D 성과제고를 도모하며, 대국민 기술 트렌드 홍보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산업체 및 관련 학계가 한발 빠르게 기술개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바이오 산업기술 R&D 2016년도 정책/기획 방향을 안내하며, 산업기술혁신사업 공통운영요령 등 제반 규정의 개정내용을 설명, 과제수행자의 사업수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하상태 창의산업평가단장은 “산업부에서 지난 10년간 지원한 바이오R&D사업의 결실로 사업화 및 기술이전 성공사례가 나타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산기평은 더 큰 성과를 보여줄 바이오기술 상용화를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