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소산업협회(회장 이치윤)가 ‘제12회 국제 그린에너지엑스포’를 통해 협회의 활동을 알리고 회원사들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활동 지원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수소협회는 1일부터 3일간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2회 국제 그린에너지엑스포’에 공동 주관사로 참가했다.
이번 엑스포에서 수소협회는 협회의 활동을 홍보하고, 회원사의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협회회원을 모집하는 등의 활동을 펼쳤다.
수소협회에 따르면 협회 회원은 정회원과 특별회원으로 구분되며 정회원은 수소, 연료전지 및 소재부품 등 수소 산업에 종사하는 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특별회원은 단체, 학교, 연구소, 기관이 가입할 수 있다.
입회비는 정회원의 경우 100만원이고, 특별회원은 5만원이다. 또한 연회비는 정회원이 10만원, 특별회원은 5만원이다.
수소협회 관계자는 “수소협회는 수소, 연료전지 기술의 연구 개발에 기여하는 활동 외에도 수소 산업이 조기에 발전하는 가능성을 갖추는 모든 것을 국내에 널리 알려 인프라를 구축해 수소에너지의 도입·보급에 공헌하고 있다”며 “해외 단체 및 학회 등과도 상호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수소산업의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소협회 회원 가입에 대한 문의는 수소협회 사무국(052-277-9812, http://www.h2.or.kr)으로 하면 된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