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03 11:42:36
기사수정

▲ 현대자동차(주)가 12월4일부터 한달 동안 상용차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을 진단하고 점검하는 ‘동절기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주)가 12월4일부터 한달 동안 상용차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을 진단하고 점검하는 ‘동절기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전 상용차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배려한 이번 서비스는 12월4일 목포시 용당부두를 시작으로 정선군, 홍천군 등 평소 서비스 센터와의 접근성이 좋지 않은 지역을 중심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부동액, 엔진오일, 워셔액 등 기본 소모품 보충 및 교환 △전문 진단장비를 통한 차량 정밀 진단 △동절기 차량 정비 기술 전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현대 상용차 고객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해 세부 일정 및 장소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차량의 성능 유지와 안전을 위해 고장발생 전 점검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 상용차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29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