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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4-07-07 13:0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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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가 인도 시장에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세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LG전자가 정수기 신제품 ‘WAW73JW2RP’를 내세워 세계 정수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LG전자(대표이사 구본준)는 6일 인도 시장에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수기 신제품은 현지 수질에 적합한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5단계 필터시스템이 적용된 동 제품은 박테리아, 중금속 등을 제거한다. RO(Reverse Osmosis)필터는 촘촘한 필름막으로 머리카락의 100만분의 1 크기인 0.0001마이크로미터(㎛)의 이물질까지 걸러낸다.

또한 구입 후 1년 동안은 헬스케어 전문가가 4개월에 1번 고객을 방문해 배관 등 물이 닿는 곳을 전기분해 살균하는 ‘케어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전자 인도법인장 권순황 전무는 “LG전자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로 인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정수기 사업에서도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시장 지위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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