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신제품이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유진로봇(대표 신경철)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팝’ 신제품 ‘매직블랙(YCR- M05-P3)’이 지난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인 700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팝 ‘매직블랙’은 세계 TOP10 디자인회사 ‘이노디자인’에서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존 ‘아이클레보 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행 알고리즘 기술을 갖춰 보다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청소흡입력도 강화돼 론칭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의 뜨거운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유진로봇은 8월 중 긴급물량을 확보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호진 유진로봇 이사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TV홈쇼핑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며, “홈쇼핑의 경우 제품의 꼼꼼한 기능 시연이 가능해 25년 로봇 기술력이 반영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이 통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은 매년 약 20% 성장하고 있다. 유진로봇은 국내 로봇청소기 매출이 전년 상반기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하반기에도 약 3배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15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