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전문업체 마미로봇이 불황 속 실속형 제품으로 가전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큰 찬사를 받았다.
마미로봇(대표 장승락)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3 월드가전브랜드쇼’에서 로봇청소기 ‘뽀로’를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미로봇의 로봇청소기 뽀로는 물걸레 기능 장착해 한국 주거 생활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됐고, 가격도 대기업 제품의 절반 수준은 30만원대 후반 책정돼 관람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남상부 마미로봇 마케팅팀 팀장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꼭 필요한 기능으로 구성된 실속형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 현재 가전 시장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한국형 기능과 대기업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청소성능은 뛰어난 로봇청소기 뽀로가 불황에 더욱 강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3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실생활에 사용하는 제품을 중점 소개하는 자리로, 하반기 시장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다. 이번 브랜드쇼의 트랜드는 첨단 기술을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융합시킨 기술이었다.
특히 NFC, 블루투스와 같은 첨단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로보틱스 기술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킨 가전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15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