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7-17 17:46:48
기사수정

▲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의 삼성 광고.

삼성전자가 전세계 주요 관광지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12일부터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에서 ‘갤럭시 S4 옥외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보여 주는 것을 넘어서 현재 유적지 복원 공사 중인 밀라노 두오모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외관이 부각될 수 있는 광고물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쪽 면에 설치된 대형 LED 화면에서는 젋은 부부가 듀얼샷, 드라마샷 등 갤럭시 S4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며 밀라노 여행에서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 다양한 광고 영상이 재생돼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에서 2011년 밀라노 우니까(Milano Unica)-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콘서트, 2012년 30세 이하의 젊은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삼성 영 디자인 어워드’ 등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현지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각 국가별 갤럭시 S4 옥외광고는 주변 환경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현지에서도 단순한 제품 광고 이상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영국, 홍콩, 네덜란드, 싱가폴, 중국 등 전세계 6개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다양한 옥외 광고와 갤럭시 S4의 특별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15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