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간편 만능 죽 요리기가 출시돼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일전기(대표 김영우, 권태완)는 간편하게 죽을 만들 수 있는 죽 요리기 ‘한일 만능영양요리기 웰빙퀸 AFC-100A(이하 웰빙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원터치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쌀과 재료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30분 이내에 요리가 완성된다고 밝혔다. 또한 재료를 잘게 다질 필요 없이 큼직하게 썰어 넣어주기만 해도 자동으로 조리가 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첨부된 레시피를 참고하면 죽뿐만 아니라 수프, 두유, 두부, 짜장, 카레, 스파게티, 주스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총 4개월간의 철저한 기술검증과정을 거쳤고, 30여개의 국내발명특허기술과 40여 개의 실용신안이 응집돼 있다.
또한 일체형 스테인리스로 이뤄져 열이 전체적으로 잘 전달돼 음식이 빠르게 익고 영양소 파괴가 적다고 회사는 밝혔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한일전기의 49년 기술력이 웰빙퀸에 모두 반영돼 있다”며 “유아를 위한 이유식이나 환자를 위한 건강식, 바쁜 직장인이 아침에 간단하게 만들어 챙겨 먹는 간편식 등 각각의 상황에 맞는 요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