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솔루션 전문회사인 힐셔코리아(대표 원일민)는 산업용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제품군인 netTAP 100 series의 신규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제품은 초고속 정밀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컨버전을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to 이더넷 제품이다.
기존에는 리얼타임 이더넷과 필드버스, 리얼타임 이더넷 또는 필드버스와 시리얼 통신간의 컨버전을 중심으로 출시돼 왔다.
그러나 이더넷이 산업용 통신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되면서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이더넷 프로토콜 상호간의 변환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져, 그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됐다.
새로 출시하는 제품의 명칭은 NT 100-RE-EN으로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타임 이더넷을 이더넷으로 변환(Real-Time Ethernet to Ethernet Conversion)해 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이로써 netTAP100 시리즈 제품은 약 20개의 추가 변환을 가능하게 하며 총 250여 가지에 가까운 프로토콜의 변환 조합을 가지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도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SYCON.net을 이용해 Configuration되며, USB Cable이 제품과 함께 포함돼 있어 사용자가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신제품에 대한 매뉴얼 및 소프트웨어는 힐셔 웹사이트(www.hilscher.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10771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