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어린이를 위한 조명 키즈플레이스(KidsPlace)의 신제품 ‘주(Zoo)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키즈플레이스 주 시리즈는 무당벌레, 원숭이, 얼룩말, 기린 모양의 천창등, 벽등, 팬던트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들의 공간을 보다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꾸며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당벌레 조명 2종에는 소형의 LED조명이 내장돼 있어, 밤에는 주 조명을 소등하고 LED조명만 점등하여 취침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필립스는 주 시리즈와 함께 무당벌레와 벌 모양의 LED가이드라이트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동작을 감지하여 점등되는 휴대용 센서등으로 아이들이 밤중에 화장실을 갈 때나 캠핑 시에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키즈플레이스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됐으며, 국제 어린이 안전 기준이 엄격히 준수됐다. 가격은 주 시리즈가 10~20만원대, LED가이드라이트 6만5,000원이다.
한편, 필립스는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필립스 조명 매장에서 키즈 플레이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필립스 뱃지, 크레용과 색칠공부 놀이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