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테크노파크가 지역 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모은다.
광주테크노파크(원장 유동국)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중·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지역의 신성장동력산업 발굴을 위해 온 지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광주 미래산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전자부품연구원, 한국표준협회, 한국광산업진흥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광주광역시에 주소지를 둔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분야는 지역에 기반이 있는 우수한 제조업 및 지식서비스업 분야로 일반부문, 대학부문, 전문가부문으로 나누어 신청 받는다.
신청 접수는 오는 14, 15일 양일간이며 접수 방법은 우편 및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참가제한 사항으로는 △동일한 아이디어 등으로 타 공모전, 경진대회 등에 입상한 자 또는 아이디어
△제안 아이디어의 산업화가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3년 이내에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아이디어
△기타 우리 법인 및 동 심사위원회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자 또는 아이디어 등이다.
우수 아이디어 시상 내역은 부문통합 대상 1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고 일반부문, 대학부문, 전문가부문 최우수상 각 1명에게는 상장과 100만원 상당의 부상이, 각 부문 우수상에는 상장과 5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된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광주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으로 전화((062)602-7113)나 이메일(thkim@gjtp.or.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