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직무대리 선양규, 이하 광양경제청)은 GFEZ(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대형 홍보 전광판 운영 이후, 지역사회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광양경제청은 추석을 맞아 귀성객들이 많이 찾는 시기에 맞춰 많은 홍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광양항 컨테이너 부두 인근에 설치된 ‘GFEZ 홍보 전광판’은 2022년 11월 가동 이후 현재까지 총 1,066건의 광양만권 개발계획, 투자정보, 공공정보 등을 송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에는 귀성객들의 유입에 맞춰 각 유관기관과 기업들이 제공한 콘텐츠를 집중 홍보함으로써 광양만권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추석 전후 공익광고 등 콘텐츠 송출을 희망하는 인근 지자체 및 유관기관에서는 홍보 전광판 이용 신청서와 홍보영상 등 관련 자료를 광양경제청 홍보과(061-760-5092)로 제출하면 된다.
선양규 광양경제청 청장 직무대리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귀성객들이 광양만권의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관기관과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8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