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테크노파크가 기업 활성화 및 지역 발전을 위해 데이터 창업·벤처기업 지원에 나선다.
강원테크노파크는 2024년 기술창업 활성화 및 데이터 분야 창업기업 육성을 위한 데이터 창업·벤처기업 육성사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강원특별자치도청으로부터 지원받아 유망 창업 아이템 및 기술을 보유한 데이터 관련기업의 사업 안정화 및 성장 지원하는 것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
데이터 창업·벤처기업 초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3년 이내 창업한 데이터 관련 기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컨설팅, 기술이전, 기술평가, 데이터 구매 비용 등을 지원하며 지원금은 기업별 최대 1천 5백만원 한도로 지원된다.
데이터 창업·벤처기업 지원사업 TIPS 운영사 모집은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되고, 강원특별자치도 내 데이터 관련 기업에 투자 의향이 있는 TIPS 운영사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운영사는 TIPS 기업 지원 프로그램 추천권을 부여하고 해당 프로그램은 기업별 최대 2천 5백만원 한도로 지원된다.
신청 기간은 4월 18일까지 강원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우편 또는 이메일(ckjh@gwtp.or.kr)로 접수 가능하며, 선정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6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