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8 17:59:42
기사수정



그래핀 나노튜브 산업 합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OCSiAl(옥시알)은 Peter Cuneo(피터 쿠네오)를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했다고 28일 발표했다.


Marvel Entertainment(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이자 CEO인 Cuneo는 파산 직전의 슈퍼히어로 프랜차이즈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강자로 탈바꿈하는 전설적인 과정을 지휘했다. 이에 회사의 주가는 2009년에 Disney(디즈니)가 지불한 주당 0.96달러에서 54달러로 상승했다.


Cuneo씨는 이 외에도 Remington Products(레밍턴 프로덕츠)의 사장 겸 CEO, Black & Decker(블랙앤데커)의 보안 하드웨어 그룹 사장, 캐나다 Bristol-Myers Squibb(브리스톨-마이어스 스큅) 제약그룹 사장 등의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Cuneo 씨는 옥시알에서 그가 가진 풍부한 전략적 리더십 경험과 여러 산업 분야에서 입증된 투자 실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Cuneo 씨는 “나노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가 될 잠재력을 지닌 옥시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옥시알의 CEO인 Konstantin Notman은 “Peter Cuneo가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Peter의 깊이 있는 경험과 전략적 리더십은 유니콘 기술 회사에서 세계 무대의 주역으로 도약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있는 옥시알에 꼭 필요한 요소다”라고 전했다.


옥시알은 전 세계의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모든 기본 소재의 물성을 향상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옥시알은 고객사의 제조 공정에서 기재에 나노튜브를 첨가할 수 있는 범용 나노튜브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옥시알은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해 이전에는 확보할 수 없었던 특성을 지닌 차세대 나노 증강 소재와 최종 제품을 만든다. 이러한 획기적인 제품은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탄소 중립적인 미래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로 있다.


한편,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둔 옥시알은 단일벽 탄소 나노튜브라고도 칭하는 그래핀 나노튜브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업체다. 


그래핀 나노튜브의 잠재적인 응용 분야는 전 세계 재료 시장의 최대 50%에 달하는데, 옥시알은 TUBALL™이라는 브랜드명으로 산업 규모의 고순도 그래핀 나노튜브를 생산한다. 


옥시알은 전기 화학 동력원과 다양한 폴리머를 위한 광범위한 나노튜브 제품을 개발하여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근본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제작한다.


 또한 옥시알은 전 세계적으로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영업 인력과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6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