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0 15:00:36
기사수정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과제’ 설명회에서 이희복 상지대 교수(앞줄 左 두번째)와 정연성 에스알 고객홍보실장(앞줄 左 네 번째)이 기념촬영에 응하고 있다.


SRT
운영사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이 대국민 소통 확대 위한 MZ세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상지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발굴 과제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상지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소셜미디어 마케팅강좌에서 에스알의 지원과 함께 SNS 홍보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발굴한다.

 

에스알은 MZ세대의 아이디어를 듣고 우수한 전략을 제시한 팀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며, 전략이 내년도 사업으로 추진될 경우 수상 학생을 기획자로 위촉하여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실무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MZ세대와 함께 적극적인 국민소통 방안을 고민하고 미래인재 양성도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결실로 이어지는 유의미한 과정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0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