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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8-31 16:4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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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립세종수목원은 ‘2022년 상반기 고객서비스 분야 업무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국립세종수목원이 수요자 중심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 부문의 점검을 실시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국립세종수목원이 ‘2022년 상반기 고객서비스 분야 업무성과 보고회’를 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성과 보고회에서는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및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구성된 고객서비스 분야 전문가 자문단에게 상반기 주요 업무성과와 향후 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이번 보고회에서 2022년 국립세종수목원 고객서비스 분야 4개 분야, 16개 과제 전반에 대한 상반기 실적을 점검하고, 대국민 수목원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해 자문단의 의견 및 제안사항을 청취했다.


국립세종수목원 제상훈 고객·교육서비스부장은 “국민과의 소통을 통해 업무 적정성을 제고하고 수요자 중심의 수목원이 될 수 있도록 중장기 고객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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