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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7-27 11:3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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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右부터) 박광열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과 김수봉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이 `고객만족 향상`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레일(사장 나희승)이 고객의 안전과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한국공항공사와 힘을 모은다.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이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 업무협약을 26일 한국공항공사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주요 운송수단인 철도와 항공분야의 대표 공공기관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두 기관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우수사례 공유 △현장 벤치마킹 △고객의 소리(VOC) 사례 공유 등 서비스 품질관리에 적극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박광열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하늘과 땅에서 국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책임지고 있는 두 기관이 힘을 합해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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