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유브이슈드가 제2회 어린이 안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해 친환경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 미래 구상에 나선다.
독일의 대표적인 시험인증기관 TUV SUD Korea(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오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며, 주제는 '친환경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의 모습'이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시험, 인증, 교육 등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노력하는 TUV SUD의 가치와 비전을 알리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여하려면 △친환경 건물 △친환경 자동차 △내가 상상하는 친환경 에너지 3가지 소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작품을 완성한 뒤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회에 제출하는 그림 규격은 8절 도화지이며,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된 1인 1작품을 심사한다. 대회 수상작 심사 기준은 주제 △적합성 △독창성 △심미성 △완성도 등을 평가한다.
출품작은 5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2주간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6월 21일 TUV SUD Korea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시상은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하며, 각각 대상(1명), 금상(2명), 은상(5명), 총 16명을 선정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UV SUD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UV SUD Korea 서정욱 대표이사는 “코로나에서 벗어나 일상 회복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도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친환경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를 마음껏 상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8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