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이종건)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고품질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 의견과 개선 사항 수렴에 나선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국민서비스품질평가단’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서비스품질평가단’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방문해 주요 서비스 사업에 대해 현장을 점검하고, 활동 보고서 작성과 평가를 통해 제도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임기는 4월 23일부터 10월 30일까지 7개월이다. 이번에 선정된 평가단에게는 수목원 입장, 트램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참여 희망자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고객서비스실(054-679-0869)로 문의 하면 된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이종건 원장은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고품질 관람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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