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04 11:13:39
  • 수정 2022-01-05 15:21:38
기사수정

정부와 함께 수소사회로의 전환 집중 지원할 것


수소에너지 도입 보급에 공헌, 산업 성장토록 최선

수소경제 실현 산학연관 목표위해 역량 결집 나서야


임인년(壬寅年)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신소재경제 독자 여러분과 협회 회원사 및 수소산업 관련 여러분들에게 감사와 함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수소사회 실현이라는 산·학·연·관·언의 공통의 목표를 갖고 우리 모두가 역량을 결집시키는 뜻 깊은 한 해였습니다.‘시작은 미비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말이 있듯, 국내 수소산업도 다른 산업에 비해 더디지만 탄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미래의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수소를 선택했고,‘수소사회’로의 전환을 집중 지원하며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소 혼소 발전의 상용화로 온실가스 배출을 획기적으로 감축할 계획과 늘어나는 충전수요에 대응하는 고속도로 충전시설 확충을 추진하는 등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수소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수소에너지 사회의 성장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게 많은 지원과 노력이 필요한 이 시점에 우리 협회는 수소산업 소식을 대변하는 신소재경제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수소에너지의 도입·보급에 공헌하며 산업과 정책의 바람직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수소산업계에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7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국가나노인프라 5월 260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프로토텍 2022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