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7 13:25:42
기사수정


▲ 금호타이어가 손흥민선수의 소속팀 토트넘과의 후원계약을 재연장,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영국의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 새로운 장기 계약을 발표했다.


금호타이어와 토트넘 홋스퍼는 2016년부터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로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다.


금호타이어측은 최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하여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릴 홈 경기에서 LED 광고 노출을 통한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특히 19-20 시즌, 손흥민 선수가 번리와의 경기에서 푸스카스 수상 골을 터뜨리며 경기장 광고판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가 높은 노출 효과를 얻은 바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연장 계약에 따라 경기장 내 브랜딩 이외에도 코로나 상황에서의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위한 클럽의 인기 매치 데이 선수 버추얼 마스코트 프로그램을 디지털 활동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토트넘 홋스퍼측도 타이어 안전에 초점을 맞춘 선수 관련 컨텐츠를 지속 제작하여 금호타이어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팬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 △휴고 요리스 △루카스 모우라 △지오반니 로셀로 등 클럽의 유명 선수들이 참여한 디지털 공통 캠페인도 지속 제작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이강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프리미어리그의 명문구단 토트넘과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영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트넘은 1882년 창단한 북런던의 강호로 전 세계적으로 314개 이상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과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입단한 2015년 이후 한국 팬들 사이에 더 유명해졌으며 프리미어리그 클럽은 이제 한국에서 축구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됐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5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