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운영사 SR(대표 권태명)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창을 마련했다.
SR은 27일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주관한 공공기관 기업성장응답센터 합동발대식에 맞춰 ‘SR 기업성장응답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SR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기업이 부당·불공정 규제, 불합리한 규정 등 애로사항을 제안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써, 기업 활력 제고와 혁신성장 지원을 위해 개설됐다.
SR 기업성장응답센터에 접수된 기업규제 관련 민원은 SR과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협력해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민원 접수는 SR홈페이지와 방문접수를 통한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불필요한 규제 완화, 협력사 적정이윤 보장 등을 통해 중소기업 성장동력 확보와 정부의 규제혁신 정책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R은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설에 앞서 국민생활과 기업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를 정비하고, 기관이 직접 규제 존치 필요성을 입증하기 위해 올해 6월에 규제입증위원회를 도입한 바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3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