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이 혁신적인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제품명은 SONGLIGHT® 2790 GR과 SONGLIGHT 2930 GR이며, 폴리머 제조에 사용되는 여러 첨가제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자외선 차단에 탁월하도록 설계됐다.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비교해 효과가 월등하며 사출 분야에서 표면 처리와 변색 방지를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맞춤형 제품이다.
송원산업의 Global application / Technical Service의 최고 임원인 Klaus Keck씨는 “혁신은 송원의 미래 전략에 있어 가장 중요시 요구되는 사항중의 하나”라며 “새로운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시스템의 개발로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기존 제품들에 비해 가격과 성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폴리 프로필렌 특히 사출 분야에 최적화 됐다”라고 밝혔다.
유럽 중동지역의 기술영업담당 임원인 Joachim Bayer씨는 “이번에 발표되는 두 제품은 입상(粒狀)형 제품으로 취급이 쉽고 폴리올레핀 공정에 투입하고 분산하는 일련의 제조 공정에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라며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 각각의 구성 성분들이 가지고 있던 물리적 한계를 극복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기쁘고 고객들도 상당히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우리는 다른 폴리머 제품들에 대해서도 적용 가능한 차세대 첨가제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835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