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 기업 솜피(대표 조현학)는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배터리 모터를 출시했다.
솜피의 배터리 모터는 일반 건전지를 사용하여 모든 개폐 작동과 틸팅 작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건전지를 외부로 노출시키지 않고, 건전지 케이스 (튜브) 안으로 내장 되는 방식을 최초로 채택한 제품이다. 솜피의 배터리 모터는 롤러 튜브 안에 내장되는 배터리로 전원이 필요 없기 때문에 전기 배관과 배선이 사라지며 전원 연결이 필요 없어 설치가 간편하다.
이러한 솜피 배터리 모터가 적용되는 제품은 ‘실루엣 쉐이드’, ‘넌타겟 쉐이드’, ‘트리플 쉐이드’ ,‘뉴엣 쉐이드’ ,‘듀엣 쉐이드’, ‘허니콤 쉐이드’ ,‘콤비 브라인드’ ‘듀얼 쉐이드’ ‘로만쉐이드’ 등이 있다.
솜피 코리아 마케팅팀 이동훈 차장은 “기존 배터리 모터와는 다르게 솜피 배터리 모터는 시공에 필요한 별도의 전기 공사가 전혀 필요 없으며, 수동 블라인드와 마찬가지로 설치하고자 하는 곳에 간단히 브라켓만 고정 해 주면 어느 누구라도 직접 설치도 가능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사용 되는 건전지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 가능한 에너자이저의 AA사이즈 리튬 건전지를 사용하며 통상 적인 사용빈도에 따라 1년에 한번 건전지를 교체 해 주면 된다. 적용되는 제품의 사이즈는 (설치폭) 2M * (설치높이)3M , (설치폭) 2.5M * (설치높이)2.5M 의 소형 창에 적용이 가능 하다.
솜피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솜피 인터내셔널이 100% 투자한 현지 법인으로 1990년에 설립된 중견 외국계 기업이다. 검증 받은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솜피 코리아는 지난 19년 동안 국내의 강남 포스코 센터, 신동아 화재 사옥, 강남 파이낸스 센터(구 스타타워) 등의 국가 관공서 건물에 까지 그 시스템 적용의 폭을 넓히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