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28 16:48:31
기사수정

▲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국내에서 출시한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의 우측까지 정보를 표시해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41.9mm의 쿼드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보다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 셀피에 최적화되어 있는 전후면 강력한 카메라, 3GB 램, 3,000mAh 배터리 등을 탑재했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폰의 우측까지 정보를 표시해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것이다.

엣지 스크린을 통해 알림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고 동영상 감상·네비게이션·게임 등 다양한 작업 중에도 방해없이 대화면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시에도 촬영 버튼과 메뉴 아이콘이 엣지 스크린에 표시되어, 피사체를 전체화면으로 확인하면서 촬영을 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좌우로 스크롤이 가능한 패널을 최대 7개까지 설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기능을 실행하고 사용자의 개성도 표현할 수 있다.

엣지 스크린은 최신 뉴스, 스포츠 경기 현황, 증권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 모음’과 스톱워치, 줄자 등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도구’, 야간에 탁상시계와 같이 시간을 표시해주는 ‘야간 시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S펜으로 작성한 글자와 이미지를 조합해 사용자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엣지 스크린에 설정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미’ 기능을 통해 다양한 개성 표현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엣지’는 세계 최초로 측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스마트폰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차콜 블랙, 프로스트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6만7,000원이다. SK텔레콤과 KT가 각각 10월28일과 29일에 출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2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